안녕하십니까 타임교육입니다.

국내 최대 종합교육기업인 타임교육은 온라인으로 집에서도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한 교육 포털사이트‘WHU(www.whu.co.kr)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WHU(Worldwide Home University)는 기존 타임교육이 운영해왔던 온라인 아카데미인 HU(Highest University)와 교육 입시정보, 동영상 및 학습자료를 제공하는 스터디매니아 등을 하나로 통합해 강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간 교육정보와 학습자료를 공유하는 토털 플랫폼입니다.

우선 학습하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실시간으로 묻고 답하는 교육전문 지식인서비스 6월 오픈을 시작으로 전자펜을 활용, 텍스트와 음성이 실시간 전송되는 쌍방향 온라인 강의와 학생, 강사, 학부모가 교과 이외의 질문을 공유하는 트위터 형식의 커뮤니티를 올 7월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QR코드를 활용해 동영상 및 전자칠판 강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향후 추가로 제공합니다.

WHU의 모든 콘텐츠는 자체 제작한 위키피디아형 온라인 백과사전과 연동되어 학생들이 모르는 용어와 단어를 찾는 시간을 최소화 했으며, WHU 지식인 서비스는 중학생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교과목과 입시상담에 대한 질문에 한하며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자기주도학습을 선도할 WHU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