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타임교육입니다.

국내 최대 종합 교육기업인 타임교육(www.t-ime.com대표 이길호)은 초·중·고등 학원 및 어학, 출판, 온라인 등 총 12개 브랜드와 강사수 약 4,500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규모의 교육서비스 기업으로서 기반을 마련하고, 한국교육의 세계화를 목표로 제2의 도약하기 위해 타임교육홀딩스에서 타임교육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타임교육은 이번 사명변경을 계기로 대한민국의 수준 높은 교육사업과 교육콘텐츠, 교구재 등을 전세계에 소개하고 수출하는데 앞장 서 나갈 방침입니다.

2009년 이래 매스티안의 해외브랜드 누미노가 미국 교실에서 교재로 채택되는가 하면 미국 수학 교사 협의회의가 주관하는 ‘NCTM2010’에 초청되어 대한민국 수학의 우수성을 알렸습니다.
또 세계 100여 개 국에 수출되고 있는 링구아포럼의 토플 컨텐츠는 중국 온라인 교육 1위 기업인 안버교육과의 iBT토플 테스트 수출 계약을 성사시키며, 해외 진출에 가속도를 더했습니다.

타임교육은 국내 최대규모의 교육 인프라와 교육연구소, 초등부터 고등까지 중장기 학습로드맵 프로그램, 차세대 쌍방향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교육산업의 혁신과 변화를 리드해갈 것입니다.

국내 교육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세계에 한국 교육을 알리는 대표 교육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